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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올까? 장밋빛 전망 vs 비관적 측면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7:24

    자동차 전문가들은 2035년에는 자율 주행 차가 전체 자동차 판매량의 75Percent를 차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그렇게 나쁘지 않아요 아직 완벽한 의미의 자율 주행을 위한 기술적 장애가 적지 않고 장밋빛의 낙관은 시기 상조라는 지적도 나쁘지 않고 있지만 향후 하나 0년 이내에 자율 주행 기술이 비약적으로 발전한다는 전망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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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차의 정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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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주행은 안전운전 보조기능서에서 출발한다.문제의 대통령이 평창 겨울올림픽을 앞두고 넥소 자율주행에 시승했다. 이 같은 자율주행 개념 구현은 최초의 단장비로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첫 단운전자 보조시스템(ADASAdvanced Driver Assistance Systems)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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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재 나쁘지 않은 상용차 대부분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갖고 있다. 대표적인 ADAS인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SCC)은 가속페달이 나쁘지 않고 브레이크 조작 없이 앞 차와의 거리를 초정에 맞춰주는 역할을 합니다.운전자는 페달을 밟지 않아도 핸들로만 운전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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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선이면경보시스템(LDWS)은 운전자의 부주의로 주행차선 이면시에 운전자에게 경고를 준다. 차량에 따라 다르지만 운전대에 진동으로 경고를 주거나 경보음이 울리거나 램프가 깜빡거려 운전자에게 주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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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동긴급제동시스템(AEB)은 차량이 충돌·추돌 등 문제 발생이 예상되면 브레이크를 직접 작동시켜 문제를 막는 기능을 한다.주차조향보조시스템(SPAS)은 차량 스스로 주차위치를 탐색하고 운전자는 변속기와 페달만 작동하면 주차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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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렇다면 자율 주행 차가 상용화되기 위한 선행 조건은 무엇 1?싱가포르에서 "닛산 퓨처스"이라는 이름의 미래 자동차 모 빌러 티에 관련 행사에서 "자동 운전"이 상용화되기 위한 조건에 대해서 패널이 토론을 했습니다. 한노인층의 안전성 확보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뿐만 아니라 현재 다양한 처음 단 사양을 자율 주행 차에 일선 1적으로 적용할 경우 예상하지 않은 노년층의 사건에 대비해야 할 것이다.2. 세계 공통의 법적 기준을 마련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도 보험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피보험자 개인이 아니라, 메이커 측면의 보험이었다. 이유는 사건 발생시에 제3자에 대한 보상 주체를 결정하는 보험 체계가 새로 억제해야 할 것이다.완전 자율주행차는 운전자의 개입이 거짓 없이 거의 없어 운전자가 실수를 하더라도 입증하기가 쉽지 않았고, 제조업체는 재보험사에 가입한 보험으로 위험을 최소화하는 것이 필수적이었다. 역시 다양한 정부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자동차보험 기준이 필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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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전기 자동차 기반의 플랫폼 무인 차는 수소 전기 차, 순수 전기 자동차 등 전기 차를 기반으로 그록죠록화도에 없으면 안 됩니다. 친환경, 아침은 유지 비용, 높은 에너지 흰색으로 효율성 3개의 이유이다.대다수 정부들은 도시에서 오염도가 아침에는 차를 원해요. 전기차는 내연기관차에 비해 유지비용이 조아경제적이고 정부적으로도 에너지 에너지 효율성이 증대하며, 전기차는 자율주행차 플랫폼 기반이 되어야 합니다.


    자율주행차가 상용화되기 위한 선행 조건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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