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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하나8 미리보는 서울교통…자율주행차, 전기버스, 나인봇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14: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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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율 주행 자동차 테스트베드, 퍼스널 모 빌러티의 모델 지구 추진 서울시는 폐쇄형 공간이 아닌 실제 도로 공간에 모델 지구를 만들어 완전 자율 주행(4단계 고도 자동화)기술 시험대로 만들려는 의도입니다.이는 서울시가 2018년부터 3개년 위도에 추진하는 차세대 지능형 교통 시스템(C-ITS, Cooperative-Intelligent Transport Systems)사업의 1환으로 추진된다. 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 사업은 자율주행차량이 운행할 수 있도록 교통상황과 주변시설, 다른 차량과의 쌍방향 정보교환이 가능한 도로환경을 구축하는 것입니다.이미 서울, 자율 주행 테스트 베드의 입지를 최종 선정한 뒤 2018년 예기까지 입지로 차량 사물 통신 기술인 V2X(자동차가 자율 주행하는 도로 위의 여러 요소와 소통하는 기술)인프라와 정밀 전자 지도 등을 먼저 구축한다. 2019년 상반기에는 테스 두 침대의 조성을 완료하고, 자율 주행 차량의 시험 운행이 가능하게 하는 의도입니다.퍼스널 모빌리티 시범지구 조성도 추진한다. 세그우에이, 쟈싱 잉봇 등 다양한 형태의 1용 이동 수단 보급이 늘어나는 가운데 서울시가 안전한 이용 환경 조성 및 활성화에 선도적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2018년 예기까지 모델인지를 선정한 환경을 설계할 의도입니다. 역시 서울형 퍼스널 모빌리티 가이드라인도 정리한다.전기버스 운행 개시... 9호선 3단계 개통, 지속 가능한 교통 환경을 만드는 사업도 이어진다. 서울시는 2017년 10월'서울 전기 자동차 시대 선언'과 함께 2025년까지 전기 버스 3,000대 도입을 발표한 가운데 내년에 전기 버스 30대가 운행을 시작한다. 한양도성 내 경유 노선 등에 투입할 의도를 검토하고 있습니다.탈은가 2만대 시대를 맞아 2018년 한해 동안 탈은이 대여소 250곳도 추가 설치한다. 도심 연계 운전 차량의 선망(광화문~여의도~강남)의 구축 설계를 진행하고 청계 7가 → 청계 광장(3.4km)구간에 자전거 도로를 설치한다. 청계천 자전거길이 설치되면 동대문에서 광화문까지 더 편리하게 자전거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사직로 등 기존 자전거도로 단절구간 연결공사도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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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또 내년 하반기에 지하철 9호선 3단계, 잠실 운동장~보훈 병원 구간이 개통된다. 내년 하나하나 달 개통 계획인 김포 도시 철도가 개통되면 9호선과 연결되어, 강서 지역과 도심 간 교통의 편리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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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반기의 천호·동작·한남(한남대로 중앙 버스 전용 차로 내년 상반기 중에 정호로, 동작 대교 한남(한남대로 총 6.8km의 중앙 버스 전용 차선이 신설 또는 연장된다.정호대로 중앙 버스 전용 차로 연장 사업은 단절 구간 2.6km(아차산 역~천호 대교 남단)을 연결하는 것으로, 정호대로 도로 확장과 연계하여 추진합니다. 완공되면 서울 도심과 하남시를 잇는 대중교통의 핵심 네트워크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2018년 4월 완공 목표다.동작 대교도 중앙 버스 전용 차로 2.2km(방배 경찰서~그와쵸은대로 시계)가 설치된다. 이 1대는 강남 순환 도로 개통, 다음의 사당 IC주변에서 차량 간의 엇갈림 현상이 자주 발발할 뻔했다 개통은 내년 6월이었다 한남 거리에도 2.9km(남산 1호 터널의 남단~한남 대교 남단 중앙 버스 전용 차선을 둔다. 세 1대에 와서 강남 대로, 경부 고속 도로의 중앙 버스 전용 차선 사이를 연결하고 강남 강북 지역을 연결하는 공공 교통망을 만든다.전체 구간 중 남산 1호 터널의 남단~한남 대교 남단(2km)구간은 한남 2고속 도로 철거와 연계하고 내년 6월에 완성되고, 한남 대교 남단~신사 역 사거리(0.9km)구간은 신분당선 용산-강남, 복선 전철 건설 공사와 연계하여 단계적으로 설치합니다.버스화물차에 첨단 안전장치, 지하철 노후 시설을 바꾸는 안전 강화를 위한 시설 개선도 계속한다. 2018년 한해 버스 3,300대, 화물차 1,800대에 전방 충돌 경고 시스템(FCWS)및 차 로이 마스크경 마을치(LDWS)가 장착될 예정이었다 광역 버스와 전세 버스 및 특수 여객 등 고속 도로를 운행하는 9m이상 사업용 차량 및 화물차가 대상이었던 국토부가 2017년 7월'죠루 꽃 무 운전 방지 대책'에 따른 것으로, 국비:문제 사업자가 4:4:2의 비율로 비용을 부흐(후) 합니다.개통 30년 이상 경과한 지하철 1~4호선의 노후 시설도 개선합니다. 시는 1~4호선 총연장 146.8km중 116.5km구간의 노후 시설 개선을 2020년까지 연차별로 추진하고 있다. 2018년에는 지하철 1~4호선의 노후 시설의 9종의 개선 사업을 시행합니다.2018년에 개량하는 노후 시설은 분기기(40테)지하철 선로(27km), 송 배전 설비(80km), 전기실(10곳), 자갈 도상(1km), 전선로(366km), 2호선 열차 무선(60.2km), 광전송 시스템(전송 시스템 77식), 변전소 전력 설비(5곳)등 총 9개다 홈의 안전 문의 안전 보강을 위한 레이저 센서의 교환 작업도 내년 된다. 연내에 1~8호선 중 장어 린이 발발의 역사를 중심으로 124개 역사 9,126개의 교체 작업이 완료되어 2018년에는 3~9호선, 자신의 멀리 154개 역사 9,616의 교체하고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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