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트롯 송가인 티얼스 / 5월 2일 결승 진출자, 최종 우승자는?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1:43

    만나서 반갑습니다츄츄리맘입니다.송가인티어루스에 빠진 계기는... 어느 날 신랑과 TV를 이리저리 돌리다 보니 음악 경연 프로그램을 보게 됐어요. 미스트로트 아시죠? 대한 민·쿡 트로트 붐에 화력을 가해 제2의 트로트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스타를 탄생시키는 신개념의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거의 매일, 슈스케와 같은 젊은이의 시선에 맞추어 오디션 프로그램만 봐 왔지만,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이란? 아주 신선했어요. 게다가 경연에 나쁘지 않은 참가자도 낯익은 얼굴도 보이고 있었어요. 그래서 호기심에 한번 봤는데 계속 보고 있었어요. 미스트로트는 TVN과 같은 유명한 채널이 아니라 TV조선이라는 종합편성채널입니다. 아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도 은근히 많이 오셨어요. TV조선 채널에서 매주 목요일 한 오후 하나 0시에 방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


    제가 봤던 첫 번째는 군부대에 가서 경연하는 장면이었는데 여기서 정스토리의 미스트로트 아이チョン을 하게 된 계기가 있어요. 가장 빨리 동영상을 볼까요? 이거 준비하면서 한 번 더 봤는데 무과한 소름이 돋았어요.ᄒᄒ


    장병들의 고막을 정화한 송가인 씨의 가창력은 대단하죠. '나쁘지 않아 송가인 이오라' 방송에 나쁘지 않은 장면입니다. 송가인 씨는 경연 전에 습관을 들이고 성대 결절까지 왔거든요. 실제로 무대에 오르기 전까지는 목소리를 풀면서 계속 목소리가 갈라지는 바람에 신경이 예민해지고 걱정하며 목소리가 나쁘지 않다는 모습까지 보였는데 무대에 오르니 그게 언제냐는 듯 쉽게 연기했어요.​


    위 영상은, 풀 버전으로 자막이나 패널 영상은 없고, 온리·손가인씨만을 찍은 동영상입니다. 티얼스를 이렇게 쉽게 소화하다니 너무 소름이 돋아요.저도 중학교 다닐 때 티얼스를 소화하곤 했는데 요즘은...혀^;; 옛날이 그립네요. 아무튼 그렇게 파워풀한 목소리에 여유있는 표정에 눈빛까지 괜찮아요. 송가인 씨는 티얼스를 소화했어요. 존이 얘기 대단해요. 마지막으로 아이드리브 할때 얼마나 멋진지... 사실 원곡자 소찬휘 씨도 이 음악은 부르기 너무 힘들고, 한번 부르고 나서 어린이용 드리브를 할 때 잠깐 쉬었다가 시작하는데 송가 티얼스를 아주 그냥 연결해서 눌러버리는 것도 최고죠. 국악을 전공했다는데 또 목소리에 걸출했다? 파워풀함에 이런 비밀이 있었군요.^^ᄏ


    >


    내일은 미스트로트 몇부 정도일까요? 일 0부작으로 구성 도에오오요. 오늘 5월 2일 목요일 밤 근무 0시가 한 0회 방송 날입니다. 대망의 결승전 무대가 펼쳐지는 날입니다. 실수 트로트 결승 진출자는 개그 우먼으로 가수로 변신한 킴나히 씨, 팔색조 매력 전 다교은시, 폭풍 성량 정미 소녀 감성 곰탕 홍자 씨, 묘은불호쵸은 마지막 왕 성 카인 씨 이렇게 5명의 무대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입니다. 오늘은 결승전, 일 ROUND의 작곡가 미션에서 스타 작곡가들의 신곡을 완벽하게 소화해야 합니다. 축제를 방불케 하는 유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2ROUND는 나프지앙 아들 잉셍곡밋션입니다. 정성껏 빚어내는 미의 향연 온몸을 태워 만들었다 역대급 충격 무대까지... 대망의 제 1대 미스트로트는 과연 누가 될까요? 과연 결승전 우승자는? 저는 개인적으로 송가인 티얼스 붐을 이끌어온 송가인씨를 응원할 생각입니다! 오늘 미스트로트 결승전에서 미스트로트 우승자를 볼 수 있군요.​​​


    05.03추가:역시 송 카인 씨가 최종 우승자가 되었네요 호호호 제가 응원하는 분이 되어 기쁩니다. 멋진 티얼스를 부르는 모습으로 처음 만날 때부터 아니라고 느꼈는데 대단하네요. 송가이다 내가 한 986학년 이었지만 젊은다면 젊은 분인데 실수 트로트 상금 3,000만원의 주인공이 되다니! 상금이 조금 적은 것 같아도, 하나데미스트로트가 되어 영광입니다. 다음 실수 트로트 시즌 2는 언제 할지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상금이 더 오르지 않을까 싶어요www^


    댓글

Designed by Tistory.